호치민 가라오케 - An Overview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호치민도 이젠 우기의 끝자락에 있어서 매일 비가 오는 건 아니고 이삼일에 한번씩 씨게~~ 내리고 있네요.

호치민 한가라 최고의 룸 갯수라고 자랑하던 비타민 역시도 아직은 인프라 구성이 완성되지 않은 듯 합니다.

시설도 첨단 조명 살균기와 모든 룸에 아쿠아 공기청정기가 설치하여 남다른 위생관리를 보여준다. 코로나 암흑기동안 고구려는 업소 보완과 리뉴얼로 손님 받을 준비를 하고있었다고한다.

아주 드문일이지만 경찰이 조용히 뒷돈을 달라고 할때도 있고 같이 동행한 여자분이 정신없는 틈을 타

다만 룸에서 놀 때 손님들이 아이들을 리드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 단점이 있다고 한다.

호치민 가라오케 최신 근황, 개인적인 후기 (더원 빅뱅 상상 블링블링 물 롤리팝 비타민 가라오케 등)

정리하자면 총알이 넉넉하게 장전되어있을때 질펀하게 한번 놀아보고싶으면 마음먹고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단, 베트남어를 좀 하던지 베트남에 대해 아는 사람과 check here 동행할 것.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가라오케 더킹은 앞서 설명한대로 로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서 운영하는만큼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수 있는 로컬가라오케이기때문에 추천한다.

일하는 친구들에게 빠따질 막 하면서 술도 많이 마시기 때문에 가게 매상은 잘 올려줍니다.

) 절대로 어떤특정한 가라오케를 지정해서 손님들을 유인하는 글들은 쓰지않습니다. 하지만 다른곳들도 과연 그럴까요? ㅎㅎ 결코 호락호락한 호치민이 아닙니다.술값이야 거기서거긴데 애들이 없는데도 있다고 하고 ㅋㅋ 암튼………….

예전에는 속칭 ‘가라오케 조각 모임’ 이라고 해서 생판 모르던 사람들이 커뮤니티에서 팀을 꾸려서 베트남 가라오케에 가기도햇는데 그런 조각모임에서 나이 많다고 꼰대질이나하고 술주정부리는 일이 많아 요즘은 가라오케 조각은 잘안하고 차라리 혼자 가서 즐기는 것이 대세인듯하다.

하지만 베트남까지 그것도 호치민까지 놀러와서 누군가 말하는 씹선비 노릇 할 거면 뭐하러 가라오케를 가겠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릴만 한 것 같다.

그 상황을 이해를 하는 건 아닙니다. 상황이 그렇게 됐을 수 있겠구나 하는 거죠.

베트남 – 호치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